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쿄 함바그 맛집-나카메구로역 카마모토 한베이(kamamoto hanbei)

by 파스타6 2023. 2. 11.
반응형

 






 

<Kamamoto Hanbei>
웨이팅 : 평일 13:30 기준 -> 20분
+81 3-6451-2747

 

 

위치

 

일본 〒153-0051 Tokyo, Meguro City, Kamimeguro, 1 Chome−6−5 森ビル 1B

 

Kamamoto Hanbei · 일본 〒153-0051 Tokyo, Meguro City, Kamimeguro, 1 Chome−6−5 森ビル 1B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maps.google.com

 

 

 

 

리뷰

 

 

일본 도쿄에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일본 함박 스테이크는 우리나라와 달리 개인 화로에 굽는 방식이 많아 궁금했다.

숙소는 하마초였는데, 구글 지도를에서 일본 가정식 느낌의 함박 스테이크 맛집을 발견하고 지하철 타고 나카메구로역까지 가서 맛본 카마모토 한베이!

이번 여행의 컨셉이 "맛있고 좋은 음식을 먹자"였어서, 인당 10-20만원 짜리 코스나 오마카세도 많이 먹었는데 인당 3만원 정도임에도 이번 여행 가장 맛있는 식당이었다!!!!

 

 



나카메구로역 동측 1번 출구로 나와서 신호 건너서 200미터 정도 올라오면 식당이 보인다.



고기 종류와 무게에 따라 금액이 다르다
왼쪽-오른쪽 차이는 무슨 고기를 더 섞었다는데, 아내랑 둘 다 시켜서 먹어봤지만 맛 차이는 못느꼈다.

대신 오른쪽은 까망베르 치즈가 포함되어 있고 왼쪽은 추가해야됨. 치즈가 존맛이기때문에 무조건 강추


주문은 키오스크, 영어나 한국어 지원이 안되고 직원이 도와주질 않아서 당황스러움-_- 사진 번역기 필수 준비


각자 자리에 밥 반찬 고기 불판을 세팅해줌
반찬그릇 오른쪽에 보이는 초록색(말차떡), 날계란, 배추김치는 돈 내고 추가함




대망의 솥밥
이 밥은 열자마자 윤기가 좔좔 흐른다. 밥부심 있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다 좋아할 정도로 맨밥 퀄리티가 엄청나다. 여태까지 33년간 먹은 밥 중에 가장 맛있음.

알고 보니 쌀이 미슐랭 3스타를 받은 교토의 쌀 가게 쌀을 쓴다는데, 찾아가서 20kg 사오고 싶은 정도.







밥은 1번은 무료 리필도 됨




 


시간이 지나면서 치즈가 녹는다. 치즈를 감싸고 간장 살짝 찍어먹으면 존맛탱....!




치즈가 테두리만 남게 되는데, 이것도 남기지 말고 아작아작 씹어먹으면 됨. 이렇게 먹고 인당 2500엔 정도 나온듯


평일 1시반에 도착해서 20분 정도 기다렸는데, 나올 때는 사람이 더 많았음. 피크타임 아니면 복불복이고... 나름 회전이 빨라서 언제 가더라도 1시간 안쪽으로 입장할 수 있을 것 같음!!

함박 스테이크가 일본 전통 음식은 아니지만, 일본 특유의 방식으로 먹는게 좋은 경험이었고 특히 밥이 너무 맛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곳!

반응형

댓글